오늘은 배달앱의 선봉장이라고 할 수 있는 배달의민족 주문취소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.


배달의민족에서 주문을 하고 난 뒤에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.


단순 변심일 수도 있고 배달 소요시간이 예상보다 너무 길기 때문이기도 하겠는데 이 주문 취소는 앱을 통해서 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
시간이 지나 가게에서 주문을 접수하게 되면 앱 상에서는 본인이 이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.


배달의민족 주문취소



배달의민족 주문취소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진행해야 합니다.



▽ 가게에서 주문을 접수하기 전에는 앱상에서 바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바로 주문 접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런 식의 주문 취소는 좀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
주문을 접수하기 전에는 주문 내역 메뉴에서 주문 취소를 누르면 됩니다.


만약 가게에서 접수를 해서 이 주문 취소 버튼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가게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.

이렇게 가게와 직접 연락을 해서 주문 취소를 할 수도 있지만 가게에서 주문 취소가 어렵다고 하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.


이럴 때에는 배달의민족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을 하여 주문 취소를 요청해야 합니다.


배달의민족 주문취소



▽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하니 걱정마시고 주문 취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.

앱의 메뉴 My배민을 클릭한 후에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.


배달의민족 주문취소



▽ 고객센터 메뉴 중 고객안심센터 상담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
배달의민족 주문취소



▽ 이제 고객센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이 곳을 클릭하면 바로 연결도 가능하니 전화를 하셔서 주문 취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.


배달의민족 주문취소



이상 배달의민족 주문취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
Posted by richhoran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