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드를 이용하여 문서를 만들다 보면 초기 설정을 만지지 않았다면 엔터를 칠 때마다 이 엔터 표시가 나타납니다.


이런 엔터표시가 익숙한 사람은 별다른 설정은 안하셔도 되지만 의외로 표시되는 기호를 보기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


이는 워드 내의 설정을 통해 간단하게 없을 수 있습니다.


클릭 몇 번만으로도 엔터표시를 없애거나 다시 표시할 수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포스팅 내용을 참고삼아 설정해보시길 바랍니다.


그럼 워드 엔터표시 없애기에 대해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워드 엔터표시 없애기




▽ 워드 초기 설정은 아래와 같이 글을 작성하면서 엔터를 쳤을 경우 단락을 기호로 표시해줍니다.

이런 워드 엔터표시는 워드 옵션을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상단의 워드 메뉴 중 "파일"을 클릭합니다.


워드 엔터표시 없애기



▽ 이후 나타난 메뉴 중 "옵션"을 선택하면 워드 옵션에 관한 메뉴창이 나타나게 됩니다.


워드 엔터표시 없애기



▽ 워드 옵션창입니다.

좌측의 여러 메뉴 중 "표시"를 선택합니다.


워드 엔터표시 없애기



▽ 표시 메뉴를 선택하면 우측에 표시에 관련된 많은 설정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엔터표시의 경우는 "단락 기호"를 설정하면 됩니다.

단락 기호 부분에 체크를 해제한 후 설정을 저장하면 엔터 표시를 없앨 수 있습니다.


워드 엔터표시 없애기



▽ 아래와 같이 엔터에 관련된 단락 기호가 사라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워드 엔터표시 없애기



이상 워드 엔터표시 없애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쉽고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 있으니 엔터 표시를 없애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삼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
Posted by IT_xoxo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