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이책보다는 이제 모바일이나 pc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전자책으로 독서를 할 수 있는 시대가 오면서 이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도 많은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.


이 중 밀리의 서재는 한달에 일정 금액을 지불하기만 하면 몇 권의 책이든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.


또한 정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1달이라는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최초 결제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미리 서비스를 이용한 후 최종 결제를 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
오늘은 밀리의 서재 pc 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밀리의 서재 pc




▽ 밀리의 서재 pc 버전을 이용하기 위해 먼저 밀리의 서재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.

접속한 후 계정에 접속하시길 바랍니다.

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상단의 메뉴 중 "관리"를 선택합니다.


밀리의 서재 pc



▽ 관리 메뉴에 들어갔다면 이제 "고객센터"를 클릭합니다.

관리 메뉴 페이지의 하단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밀리의 서재 pc



▽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.

이제 상단의 메뉴에 "앱 다운로드"가 나타납니다.


밀리의 서재 pc



▽ 앱 다운로드 메뉴에서는 아래와 같이 밀리의 서재 모바일 앱과 pc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
pc 윈도우 사용자는 표시해드린 곳을 클릭하면 바로 밀리의 서재 pc뷰어 설치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
밀리의 서재 pc



▽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설치는 나타난 화면의 "install"을 클릭하면 바로 진행되어 완료됩니다.


밀리의 서재 pc



▽ 밀리의 서재 pc 버전 사용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.

만약 아직 아이디를 등록하지 않았다면 밀리의 서재 웹사이트에서 "관리 > 설정 > 아이디 등록하기"를 통해 등록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


밀리의 서재 pc



이상 밀리의 서재 pc 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모바일 보다는 pc가 편하신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따라 pc버전을 설치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.

Posted by richhoran :